일양약품, 바디팻 신바이오틱스 출시
일양약품, 바디팻 신바이오틱스 출시
  • 박은철 기자
  • 승인 2019.12.0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일양약품
사진 제공 : 일양약품

일양약품은 하루 1포 섭취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일양약품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바디팻 가르시니아’와 ‘신바이오틱스3000’ 제품의 장점만을 선별하여 만든 신제품이다.

특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칼슘 흡수ㆍ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를 함유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것이 특징이다.

바디팻 신바이오틱스의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소재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복부지방 및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중이 감소함을 확인한 기능성 원료이다.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19종을 사용했다.  

세계적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ROSELL사 유산균 4종, 유산균이 위를 지나며 사멸되지 않도록 유산균을 한번 더 특수 코팅한 듀라백 특수코팅기술 적용 유산균 그리고 과일, 채소 등 식물성 배지를 이용하여 발효시킨 베지프로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추가로,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이 3,000 mg 함유되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통해 다른 제품과 차별되도록 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분말 형태로 개발되어 섭취하기 용이하며, 상큼한 레몬맛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