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건강관리 서비스 앱 'HELLO' 출시
한화생명, 건강관리 서비스 앱 'HELLO' 출시
  • 박은철 에디터
  • 승인 2019.10.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한화생명
사진 제공 :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개인건강정보 기반 건강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헬로(HELLO)’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헬로(HELLO)’는 건강을 뜻하는 영단어 ‘헬스(Health)’와 기록을 의미하는 ‘로그(Log)’를 합친 표현으로, 사용자의 건강검진정보 및 일상생활에서의 건강정보(활동량, 영양, 수면 등)를 통해 다양한 건강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면, 과거 10년치의 건강검진정보를 보여주면서 건강 수준을 나이로 환산한 ‘생체나이’를 분석하는 방식이다.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 가진 고객을 위한 ‘식단 및 영양 분석 기능’도 제공된다. 고객이 본인이 먹는 음식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으면, 영양소와 칼로리 등을 인공지능(AI)이 자동으로 분석해 알려준다.

한화생명은 출시 이벤트로, 앱을 설치하고 건강검진정보를 연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체중계를 증정할 계획이다.

황승준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헬로(HELLO)는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스스로 생활 전반의 건강정보를 모으고 분석해 보는 새로운 형태의 건강서비스로서 다가갈 것”이라며 “앞으로 건강증진형 상품과 연계하고 효용성 높은 건강관리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즐거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생명 헬로(HELLO)는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한화생명 헬로’로 검색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